2019학년도 1학기 학부 및 대학원 신입생 다기능 스마트카드(학생증) 신청 및 배부를 아래와 같이 실시 하오니 신청 대상자는 아래의 인터넷 신청기간에 전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증으로 모든 시설(도서관, 전자출결, 각 건물출입 등) 이용이 가능하므로 인터넷 신청 기간에 꼭 신청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인터넷 신청 대상자 : 2019학년도 1학기 학부 및 대학원 신(편)입생

    - 대학원 신입생의 경우 학번 부여자에 한함.

    - 학부 정시 및 수시전형 신청 기간에 못한 학생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2.  금융 기능 및 비금융 기능(학생증) 인터넷 신청기간

   가). 금융 기능(학생증) : 내국인만 가능

         - 신청기간 : 2019년 2월 11일 ~ 2월 13일 17:00까지

         - 서류제출 기간 : 2019년 2월 11일 ~ 2월 13일 16:00까지  KEB하나은행 (전국 영업점)

    ※ 금융 기능(학생증)의 경우 서류제출자에 한하여 학생증 발급이 가능함, (미제출시 신청이 취소됨)

         ☞ 문의 전화 KEB하나은행  : 02-928-1111(인문계 고대점) ,  02-923-1111( 자연계 하나스퀘어점)

   

     * 웹 발급 인터넷 신청 문의 사항

        ☞ 전화 : 02) 598-0277

 

    나). 비금융 기능(학생증) : 내국인 및 외국인 가능

         - 신청기간 : 2019년 2월 11일 ~ 2월 15일 17:00까지

            ☞ 문의 전화

                - ONE-STOP서비스센터 인문계 02) 3290-1143~5

                - 세종캠퍼스 ONE-STOP서비스센터 044)860-1088

 

3. 신청방법 : https://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에서 신청

 

4. 배부 일정 및 장소

    - 배부 일정 : 2019년 3월 4일(월) 10 :00 부터 ~

    - 배부 장소 : 소속 대학 학과 및 대학원 행정실

  ※ 세종캠퍼스 학생증 관련 배부 안내 사항은 세종 ONE-STOP서비스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위 신청기간에 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은  2019년 03월 18일(월) 부터 본인이(증명사진 또는 여권사진 1매)

   신분증을 지참하고 직접 방문하여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금융 기능(학생증) : 하나은행(고대지점, 하나스퀘어점)

    - 비금융 기능(학생증) : ONE-STOP서비스센터(인문사회계, 자연계)                                            

          

 

                                                      ***** 유의 사항 *****

  * 사진등록은 반드시 (반명함판 증명사진 또는 여권사진)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증은 개강일(2019. 3. 4(월)~3. 8(금))까지 소속 대학 및 대학원 행정실에서 신분증을 지참하고 수령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증 신청 기간에 신청하지 않을 경우 학교 시설이용 (도서관, 전자출결, 각 건물 출입)이 불가하므로 

    개강과 동시에 발급받아서 편리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