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별 심사일정은 첨부파일의 "심사명단" 확인 부탁드리며 변경이 있는 경우 정보보호대학원 행정실 (내선:4255/논문담당)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2016년 9월 28일부터 전면 시행된 '청탁금지법'과 관련하여 논문심사를 받는 학생본인과 소속 연구실에서 별도로 다과나 음료, 식사 등은 준비하지 않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행정실에서 간단한 다과 및 음료 비치 예정입니다.)



2021학년도 1학기 논문최종심사가 아래와 같이 진행될 예정이오니 발표자께서는 명단을 확인하시어 발표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개별 논문심사 일정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간 및 장소 확인)
 

2. 완제본논문과 ‘논문심사신청서’의 논문제목이 일치하여야 하며 변경 시 학생이 ‘논문심사신청서’의 제목을 포털에서 수정해야합니다.
(단, 최종심사 전까지만 제목수정이 가능하며, 심사 이후에는 행정실로 문의)
* 변경방법: 포탈로그인 >학적/졸업 > 논문심사 >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 > 논문제목 변경 후 저장

 
3. 발표자께서는 심사시간 30분 전까지 오셔서 대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기장소 : 미래융합기술관 608호)


4. 심사용 논문은 심사일 전까지 심사위원들께 제출하여주시고 (내부심사위원 : slack / 외부심사위원 : 우편 혹은 메일) 심사당일에는 따로 출력해오지 않으셔도 됩니다.
* 발표 ppt는 심사당일 usb에 담아오시고 발표자료 출력을 준비하는 경우 심사위원 수 만큼 출력해오시기 바랍니다. (필요시 행정실에서 출력 가능)

 
5. 완제본 제출 시 검인면에 각 심사위원의 서명을 받아야 하며 필요에 따라 심사 당일 외부심사위원께서 서명해 주시는 경우도 있으니 미리 검인면 양식을 준비해 오시면 좋습니다. (첨부파일 양식 참조)


6. 본인의 학위 청구 논문에 대한 유사도 검사를 실시하시고, 2021년 7월 2일 (금) 오후 5시까지  "논문표절예방 프로그램 검사확인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양식 참조)

    - 행정실(미래융합기술관 615호) 방문제출 또는 이메일 송부(gis@korea.ac.kr)
    - 유사도 20% 이하여야 함 (본인 논문 제외)
    * 유사도 검사 방법 안내 : https://library.korea.ac.kr/research/turnitin/guide/


7. 최종심사종료 (6월 11일 (금)) 이후의 일정 아래와 같이 재안내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도서관 홈페이지) 논문업로드 : 2021621() 09:00 ~ 202172() 16:30

    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korea.ac.kr) > 나의공간 > 내정보 > 학위논문제출(dCollection)

   

#  (도서관) 완제본논문 사본 제출,

       (행정실) 학위논문제출 확인서, 완제본논문 속지복사본(속표지면+심사완료 검인표지면) 제출

        : 2021630() 10:00 72() 16:30

과 정

계 열

도 서 관

행 정 실

석사

자연과학

완제본논문 (하드커버 4)

심사위원 도장(서명)이 포함된 인쇄본(복사본)

과학도서관

406

학위논문제출 확인서 1,

완제본논문 속지복사본 각 1

(속표지면+심사완료 검인표지면)

박사

자연과학

완제본논문 (하드커버 4)

심사위원 도장(서명)이 포함된 인쇄본(복사본)

과학도서관

406


   #   논문표절예방 프로그램 검사확인서 제출 : 202172()까지 행정실로 제출

     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korea.ac.kr) > 연구지원 > 연구지원도구 > 표절예방도구 > Turnitin

 


★ 문의: 정보보호대학원 행정실 ☎ 02-3290-4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