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논문 게재 및 학회 발표

ü  이종한 연구원 - Wireless Personal Communications에 논문 게재


       박사과정 22기 이종한 연구원이 2017 3 2일에 Springer Wireless Personal Communications 국제 저널에 SCI급 논문인 “Analysis and Security Evaluation of Security Threat on Broadcasting Service”를 게재하였다.


u  1학기 계획

ü  이경호 교수님께서 담당하셨던 금융보안학과장과 금융보안연구실의 지도교수의 자리를 2017년도 1학기부터 김승주 교수님께서 맡게 되었다.

ü  2017 3월 하와이에서 개최하는 MS-DCC(Microsoft Digital Crimes Consortium) 2017에 참석하여 "The Role of Network Separation in Government Civilian Networks"라는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u  연구실 새 얼굴


  석사 33기 곽지원

Q1. 자기소개를 간단하게 해주세요.

A1. 이름은 곽지원이고 나이는 26입니다. 이번에 입학한 신입생입니다. 최신 음악을 듣거나, 가끔 게임하는 것을 취미로 가지고 있습니다.

 

Q2. 대학원에 진학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A2. 평소에 제가 아는 IT지식이 여러 부분 부족하다 느낄 뿐 아니라 관련 분야의 일을 해보고 싶은 마음에 대학원을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Q3. 우리 연구실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3. 평소에 취약점을 분석하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 연구실에서 관련된 연구를 진행하는 것 같아 보안성분석평가 연구실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Q4. 대학원을 졸업하고 어떤 것을 할 예정인가요?

A4. 제가 대학원에서 하던 연구주제와 관련된 주제를 계속해서 연구해나가는 일을 해보고 싶습니다.